구론구론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6
감자탕은 진하게 우러난 뼈 국물과 푸짐한 재료가 어우러진 음식입니다. 푹 익은 감자와 시래기가 국물 맛을 더욱 깊게 만듭니다. 얼큰하면서도 구수한 맛 덕분에 추운 날 특히 생각나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