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6
파 푸침입니다 고추가루 조절 잘햐야 맛있어요
고기랑 같이 먹었는데 노무 맛있엇어요
지금고 생각나네요 밥이랑 먹어도 좋겟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