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6
오랫동안 냉장고에 넣어 두고 먹을 수 있는 반찬 알감자 조림이에요. 크기가 조금 커도 간장 양념이 맛있으면 으깨 먹으면 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삼수니
리뷰2511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