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대림 쥐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7
쥐포볶음은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마른반찬으로 즐기기에 좋았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