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8099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38099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8099
리뷰7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07
칼국수와 만두 너무 맛있어요 점심에 새참으로 먹는데 너무 맛있네요 여러분도 함께 먹어야 너무 맛있어요 빨리빨리 와서 함께 드세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지니5338099
리뷰73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