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아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랑이아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랑이아
리뷰181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7
진하고 뽀얀국물 푸짐한고기 후추가루 팍팍쳐서 맛있는 김치 깍뚜기하고 잘어울리는듯 합니다 뚝배기에 나오면 더 따뜻할듯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랑이아
리뷰181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