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우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우우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우우
리뷰53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7
겨울 제철가리비찜 가족끼리외식했어요 알이튼실하고 좋아 먹는재미가 솔솔하네요 대자를시켰지만 껍질이많아 배가안불러 추가메뉴를 더시켜서 먹었어요가격대비 먹을껀 별로없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