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07
오뎅볶음
쫄깃한 어묵에 달짭짤한 양념이 잘 배어 밥도둑 반찬이에요. 간단하지만 식탁에 올리면 늘 손이 가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뽀기궈니
리뷰2390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