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7
가족들과 킹크랩 먹으러 갔어요~ 살이 굵고 탱글탱글해서 씹을수록 단맛이 올라오는게 맛있더라구요~게딱지에 밥 넣어서 비벼먹으니 정말 고소하고 크리미한 맛이 딱 취향저격이였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