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769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769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769
리뷰4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7
진미채에요 할머니께서 만들어주셨는데 달긴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진미채 1개만으로도 1공기 순삭이네요~부드럽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지니5651769
리뷰444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