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7
달달하게 간이 배어 부드러운 계란의 맛이 밥과 잘 어울린다. 계란은 폭신하고 밥은 과하지 않아 식감 균형이 좋다. 크기와 양도 무난하며 포장 상태도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다. 집에서도 계란말이로 비슷하게 만들어볼 수 있을 것 같고 부담 없이 다시 사 먹고 싶다.
#일반식 #아침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