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GS25 야끼니꾸 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bao님의 GS25 야끼니꾸 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7
깔끔한 포장으로 간편하게 먹으니 좋네요.
제법 양도 많아서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다양한 토핑으로 정말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60g)
170kcal
GS25야끼니꾸 볼
5.0(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
fubao
리뷰5369

1인분(160g)
170kcal
GS25야끼니꾸 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