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7
종각김치~~♡♡
지인이 한번 먹어보라고 가져다 준 총각김치 입니다.
알타리 무가 정말 맛있고 무청까지 같이 담아서 더 좋았습니다. 너무 매워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감사한 일이죠,^^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