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부침명장 고기완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7
고기완자는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해 씹는 맛이 좋다. 고기와 양념의 고소함이 살아 있어 반찬이나 간식으로 든든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4.8(리뷰 47개)
·식단기록214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100g)
140kcal
부침명장고기완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