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라라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라라
리뷰28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8
뜨끈뜨끈한 국물과 김치가 땡겨서 설렁탕 먹었어요
깍두기와 김치 함께먹으니 너무 맛있았어요ㅠㅠ
역시 설렁탕에는 소면이죠?!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어라라
리뷰284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