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8
코다리조림 먹음. 밀키트인데 양념맛이 제대로라 아주 맛있음. 센불에서 약불로 양념 자작하게 조려주면 돼서 간편해서 좋고 맛있어서 더 좋았음. 밥도둑임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정샐리
리뷰822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