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8
설렁탕은 사골을 우려내어 만든 보양식으로 알려져있지요 설렁탕을 깊게 우려내어 끓여먹으면 추운 겨울에 몸이 뜨끈뜨끈해져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핑크다야
리뷰819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