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8
오토김밥이랑 닭강정 세트 먹었습니다. 김밥도 맛있긴 하지만 김밥보다 닭강정이 더 맛있습니다. 양념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