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4
최애 음식중 하나인 코다리조림이에요.
매콤한 양념이 콩나물 넣고, 김에 싸먹으면 넘 맛있었어요.
고기자주먹는편이라 생선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코다리조림은 자주 먹을수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