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을정꽃화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곧을정꽃화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곧을정꽃화
리뷰11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8
국물이 짭지않고 우거지를 많이 넣어주어서 가끔 감자탕이 먹고싶을때 찾는 가게인데 여전히 변함없이 맛있었고 끝엔 볶음밥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곧을정꽃화
리뷰11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