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0
조회수 94 작성일자 26.01.08
백김치를 챔기름과 깨에 무쳐 먹었어요. 백김치가 배추 고유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요. 담백하고 시원했어요. 거기에 참기름을 섞어 고소한 맛이 추가되어 더욱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