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8
콩조림을 먹었는데, 검은콩이 국물 없이 잘 졸여져서 제 입맛을 사로잡았고, 식감도 좋으면서 짭쪼름하니 밥도둑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60043
리뷰3538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