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기1004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쑤기1004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쑤기1004
리뷰5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8
게맛살 샐러드라고 이름지었는데, 맛살이 잘 보이질 않네요. 요즘 너무 몸이 붓는 느낌이 들어 며철전부터 샐러드를 만들어 먹고있어요.ㅜ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4.9(리뷰 29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