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24
먹방 유튜버가 계란 초밥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한번 주문해봤어요.. 생선초밥 먹을 때 하나씩 껴있던 계란 초밥은 맛있었는데 계란 초밥만 먹으려니 조금 물리더라구요.. 그래도 달달 보드라운 계란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