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38
조회수 85 작성일자 26.01.08
파김치 짜파게티
먹을때 꼭 필요한것 같다. 찰떡 궁합이라 서로 맛을 다 업그레이드 시켜주는것 같다. 파김치 알싸한 맛이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가음
리뷰938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