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순두부계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순두부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9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은 배가 고파서 바로 먹어버렸는데 따뜻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네요
사실 따뜻 보다는 뜨거움에 가까워요 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1kcal
순두부계란찜
4.8(리뷰 48개)
·식단기록927회0
bboya
리뷰4237

1인분(300g)
301kcal
순두부계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