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09
남편 아침 식사로 계란후라이와 두유를 줫어요~
예쁘게하려햇는데 후라이팬에 붙어서 망하기햇지만
익힌정도는 딱좋아서 부드러웟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