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9
겨울엔 고구마간식~~
두툼하게 썰어서 버터를 바른후 구웠어요.
버터를 바르면 빨리 익어요.
단맛과 버터의 짭조롬한맛이
잘 어우러져서 참 맛있어용.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