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9
냉면은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져 입맛을 확 살려준다. 새콤달콤한 양념과 고기 고명이 더해져 더위에 지친 하루를 상쾌하게 마무리해 주는 별미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