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한잔의여유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아한잔의여유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8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9
감자탕맛집에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거의 꽉차서 다행이도 딱한자리 남아있었어요
재방문했지만 여전히 맛있었던 감자탕~
가족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아아한잔의여유
리뷰28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