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16님의 롯데 비타파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16님의 롯데 비타파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16
리뷰50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09
맛있어요.마트에서 파는지라 자주 사다 먹어요. 특히 아이들이 자주 먹고 빈병 몇개는 식물들 삽수낸서 뿌리내리는 물꽂이 용으로 쓰고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180ml)
40kcal
롯데비타파워
4.8(리뷰 40개)
·식단기록43회0
써니16
리뷰50

1잔(180ml)
40kcal
롯데비타파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