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비므네님의 키토김밥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슈비므네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비므네
리뷰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9
요즘 유행하는 키토 김밥을 먹어 보았다. 물론 포장을 해서 먹었는데 밥이 조금만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 할 때 가장 좋은거 같다.
#다이어트식 #저녁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슈비므네
리뷰3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