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0
진미채는 늘 임어야되는저장반찬이죠 먹기좋게 잘라서 맛술하고 생수조금넣고 잠시대기하고 후라이팬에 고추장고추가루 물엿설탕넣고간마춰 끓여낸후에 같이무쳐주면 맛나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