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으름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으름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으름
리뷰12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0
집에서 먹는 돈까스 ㅋ 오이 쌈장 참신하쥬~ 이 돈까스는 냉동답지않게 이상하게 씹히는것도 없고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잘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구으름
리뷰121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