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0
아침메뉴로 양송이 스프 먹었어요.
물 조절 실패해서 싱거웠어요.
후추 잔뜩 뿌려 먹었네요.
좀 더 걸쭉하게 먹음 맛있을 듯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
천사맘888
리뷰1512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