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0
가족들이 다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양이 푸짐해서 부족하지않게 먹었습니다
와사비 조절도 가능하구요 음료랑 같이 먹으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8010
리뷰1583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