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10
추운날 냉면이 먹고싶다는 아들때문에 주문했어요갈비만두추가와 집에있던 대패삼겹살을 추가로 구워주었어요 아들이 좋아하는 김치 마늘과 함께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짱이맘
리뷰526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