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0
한입크기로 자른 닭고기를 고추장과 고춧가루로 매콤하게 양념해서 볶아낸 닭볶음탕입니다. 올리고당을 넣어 달콤함도 느껴져요. 적당한 간으로 밥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