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andPIE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OSOandPIE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SOandPIE
리뷰6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0
날씨도 춥고 해서 감자탕 먹었어요. 시래기도 가득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고기도 실하고 감자도 통으로 들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SOSOandPIE
리뷰6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