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0
오늘 주말이라 깻잎전을 해먹었다 사실 전은 무조건 맛있다 또 깻잎 특유의 맛과 냄새는 정말 사람입맛을 확 끌어당긴다. 칼로리 높으니까 여러개먹음 노노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