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0
붉은색 오징어채를 사서. 진미채 무쳣어요~~
봉지에 일회용으로 된 견과류 3봉지도 넣고
마요네즈도 조금 넣엇더니 고소하게 씹히니 더 맛잇엇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