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lon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ullon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ullon
리뷰18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09.18
저녁으로외식했는데감자탕맛집이라고해서갔다.고기도많이붙어있고냄새도나지않고우거지도넉넉히들어있어맛있게먹었다.특히배추김치가정말밥한그릇뚝딱할맛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mullon
리뷰181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