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10
어묵가득 국물도 가득 용기안에 꽉차있어요
어묵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어요
국물까지 시원하고 적당히 짭쪼롬해 맛있게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팅커벨2287
리뷰458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