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가지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가지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0
가지와 양송이버섯을 들기름에 한번 볶아서 밥을 합니다. 그래야 간이 잘 베어서 맛있더라구요. 육수팩으로 밥 물을 하면 더 맛있습니닫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4.8(리뷰 100개)
·식단기록1천+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300g)
500kcal
가지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