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0
가지무침은 부드러운 식감의 가지에 고소한 참기름과 담백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며, 깔끔하고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