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0
은은한 딸기맛이 조금 아쉽기는하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많고 잘 먹었습니다.
포장이 깔끔했고 좋왔습니다.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fubao
리뷰5369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