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6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1
애성회관 설렁탕 맛집. 밥이 같이 들어가있고 국수는 조금 말아져서 있고 국물은 뜨끈한데 시원하다. 역시 한그릇 먹으면 기력 회복에 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가음
리뷰967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