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매일 어메이징오트 바리스타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매일 어메이징오트 바리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55 작성일자 26.01.11
요즘 오트밀에 빠져서 이것저것 먹어보던 중에 어메이징오트를 알게 되었어요. 맛은 고소하고 먹은후에 든든해서 좋더라고요. 가끔 아침으로 챙겨 먹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00ml)
145kcal
매일어메이징오트 바리스타
4.8(리뷰 19개)
·식단기록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