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mme31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omme31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omme31
리뷰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1.11
가족들과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서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냉면
배달시켰어요 ㅎㅎㅎ
육수가 맛있는곳이라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
Pomme31
리뷰13

1인분(100g)
425kcal
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