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1
윤기가 흐르는 진한 양념이 고기 속까지 깊게 배어 있어 씹을수록 달콤하고 짭조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육즙의 조화가 일품이었으며, 뼈에 붙은 살점까지 뜯어 먹는 재미에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울 만큼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